Ennopro Group Limited

환경 보호 LifePO4 배터리

출시 시간: 2019-10-31 14:23:20  조회수: 89

환경 보호


배터리는 일반적으로 중금속과 희유한 금속(니켈 배터리가 희유금속), 무독(SGS 인증), 무오염 없이 유럽 RoHS 법규에 부합되는 절대적인 녹색 배터리 증서다.이에 따라 리튬 배터리가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은 친환경 고려 때문이다.따라서 배터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863개 " 년 국가 첨단 기술 발전 계획 " 15계획 " 그동안 국가 중점적 지원과 발전 종목이 되었다.중국이 세계무역기구에 가입함에 따라 중국 전동 자전거의 수출량이 급격히 증가하여 유럽과 미국의 전동 자전거가 오염 배터리를 갖추어야 한다.


그러나 납산축전지에 따른 환경오염은 주로 기업의 생산 과정과 회수 과정에서 발생한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리튬전지는 신에너지 산업에서도 좋은 발전 전망이 있지만 중금속 오염이 불가피하다.납, 비소, 카드뮴, 수은, 크롬 등 금속 재료는 가공 과정에서 분진과 물속에 방출될 수 있다.배터리 자체는 화학물질이기 때문에 두 가지 오염이 존재할 수 있다. 생산 과정 중 공예 폐기물 오염이다. 또 다른 하나는 폐기 후 배터리 오염이다.


인산 철리튬 배터리도 단점이 있다. 예를 들면 저온 성능이 떨어지고, 정극 재료의 양도 밀도가 낮고, 인산 철리튬 배터리의 용량은 리튬 산화물을 넘어 미형전지 면에서 우세한 점이 없다.동력전지에 쓰일 때 인산철리튬 배터리와 같은 배터리가 배터리에 직면해야 한다.


너무 이른: ["경량 LifePO4 배터리"]...

다음 것: ["전원 배터리 비교"]...